일상과 취미/육아

비발디파크 아기랑 보노키즈카페 베이비카페 이용후기

공장장J 2023. 2. 2. 08:32
반응형

비발디파크 안 베이비카페 _ 보노키즈카페


보노키즈카페

🏠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소노펠리체 클럽하우스 3층
☎️ 033-439-4343



아기가 돌이 지난지 얼마 안되어 앤트월드에서 놀기엔 어리고 보노키즈카페가 딱 좋았습니다.

2시간에 1만원으로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놀랐습니다. 마트 키즈카페보다 개방감있고 놀거리도 많은데 가격은 거의 절반이었어요.


출출한 아가들을 위해 이유식도 사 먹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보노키즈카페 이유식
보노키즈카페 뱀인형


다리가 좀 길어졌다고 제법 타요를 잘 타고 다니더래요.

보노키즈카페 타요
보노키즈카페 내부


오락에 빠져 정신 못 차리던 너…

보노키즈카페 오락실


아빠가 가도 안따라와요 ㅋㅌㅋㅋㅋㅋㅋ

보노키즈카페 오락실

그리고 볼풀장을 너무 좋아했어요. 집에 정말 만들어주고 싶을정도에요.

보노키즈카페 볼풀장
볼풀장
볼풀장

모처럼 아빠와 데이트를 즐기고 저녁 7시에 꿈나라로 떠났답니다..ㅋㅋㅋㅋㅋ

엄마는 친구들이랑 보드타고 있었어요 ㅎㅎㅎ

아기가 있다보니 한 명은 아이를 맡아야 스키든 보드든 탈 수 있네요. 짝꿍과 함께하지 못한 건 아쉽지만 덕분에 저는 잘 놀았어요.


비발디파크엔 어른들 놀거리만 있는 줄 알았는데 반려견을 위한 펫카페부터 키즈카페까지 가족이 놀기 참 좋은 곳이었습니다. 재방문 의사 200% 있어요.



비발디파크에서 스키나 보드 강습 관심 있으시면 아래 포스팅 참고해보세요~

2023.01.27 - [일상과 취미/여행 (아마도 거의 국내여행)] - 비발디파크 첫 보드렌탈부터 강습까지 이용방법 정리

비발디파크 첫 보드렌탈부터 강습까지 이용방법 정리

스키장에 다녀온 지 3~4년이 되었습니다. 그 사이 아기가 태어나 더욱이 스키장에 갈 생각도 못했어요. 그런데 이번에 친구의 도움으로 다녀왔답니다. 😭 할인정보, 할인률이 다양해서 열심히

rootingforme.tistory.com

2023.02.02 - [일상과 취미/여행 (아마도 거의 국내여행)] - 소노벨 비발디파크 스위트룸 숙박후기

소노벨 비발디파크 스위트룸 숙박후기

소노벨 비발디파크 A동 스위트룸 숙박후기 스키장에서 보드 강습받고 1일 숙박하면서 설날 다음날을 보냈어요. 아기 키즈카페부터 스키장, 숙박까지 만족스러웠고 어떤점이 만족스러웠는지 기

rootingform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