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즐거움/사먹은 것들

백종원의 돼지 김치찜 맛 가격 코스트코 추천

공장장J 2022. 8. 23. 00:24
반응형

밥도둑! 재구매 의사 있음!

 

저번 주 짝꿍 친구 집들이로 갔다가 넘 맛있게 먹어 알아내 온 백종원 김치찜 팩이다.

그분은 돼지고기 목살을 더 구워 추가해 조리하였다.
팩에 이미 김치와 돼지고기가 있긴 하지만 넉넉하게 먹으려면 함께 고기를 구워내는 것도 방법이다.

 

1팩에는 2인분짜리 낱개가 4개 들어있다. 24,990원대

 

반응형


중탕 조리, 전자레인지 조리, 직접 가열 조리 등 3가지 방법이 있지만 자글자글하게 냄비에 부어 끓여 먹었다.

사진은 좀 맛없게 찍혔는데 진짜 맛있다... 조리식품은 지나친 조미료 맛 때문에 잘 안 먹히는데 이 김치찜은 바로 식당에서 시켜먹는 맛이다. 그냥 냄비에 부어서 끓였을 뿐인데.

 

아무것도 추가하지 않고 먹었을 때가 진짜 맛있었다. 밥도둑...
집들이 집에서도, 시댁에서도 우리집에서도 먹어본 사람 모두가 맛있다고 한 백종원 김치찜

아마 코스트코에 가면 매번 구매할 듯 하다.

밥도둑,,, 살찌기 딱 좋다고 어머님이 말씀하심 ㅋㅋㅋ

집들이 음식이나 명절, 가족 모임, 초대 음식으로 차리기 딱 좋은 제품이다. 다들 한 번씩 드셔 보시길 추천한다.
인스턴트, 반조리 음식 등은 특유의 조미료 맛이 느껴져서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이 백종원의 돼지 김치찜은 식당에서 집에서 해 먹는 것처럼 맛있었다. 비비고 국류 조리식품과 다르게 너무 맛있게 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