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06 3

KC 어린이 인증을 준비하면서 - 1탄

어린이 제품에는 KC인증이라는 관문이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인증시험 비용이 다르지만, 여러 블로그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던 인증비용들을 살펴보면 최소 몇십만 원에서 많게는 몇 백만 원 단위로, 그 비용이 작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인증절차, 인증비용은 판매자에게 부담으로 다가옵니다. 인증, 사실 인증비용 때문에 판매를 포기하게 되기도 하겠지요. 처음 시작했던 제품은 스마트폰 배경화면이어서 인터넷 환경에서 파일전송만 하면 되기 때문에 시작도 쉽고, 부담이 적었습니다. 그러면서도 나도 만질 수 있는 실물 제품을 팔고 싶다는 생각을 계속 하게 되었고, 내 아이를 위해 만들었던 포스터로 실물제품 판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걸 보지않을 때 포스터를 판매한지 두 달 정도 지났는데요. 3/4 지점부터..

뭔데 맛있지? 미국 견과류 젤리 walnut & date delight 월넛 앤 데이트

미국에 사시는 친인척이 한국에 나오시면서 사오신 간식거리. 할아버지가 나눠주셔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마음 속에 저장하고, 사진도 찍어서 올립니다. 호두맛이 많이 느껴지는데 마치 한국 디저트류 먹는 기분도 들어요. 포장지만 투명비닐이었으면 명절 선물인줄 착각했을 것만 같은 비주얼이에요. 실물은 이렇게 생겼다고 합니다. 어떤가요? 대추랑 호두랑 그냥 한국 디저트 조합이네요. ㅎㅎㅎ INGREDIENTS Glucose Syrup (from Corn), Walnuts, Red Date, Sunflower Oil, Sweet Bean Paste (Red Bean, Sugar, Water), Carrageenan as a Gelling Agent. Contains Walnut. Produced o..

우체국 택배 배송지 변경신청 편하게 따라만 하세요 (수취인 배달장소 변경신청)

기다리고 기다리던 택배. 그 택배의 배송지를 잘 못 입력했다는 걸 기사님의 전화를 받고 알게되었어요. 그나마 다행이죠. 배송완료로 처리되지 않고, 기사님의 전화를 받았으니 말입니다. 그래서 우체국 배송지 변경신청에 대한 포스팅 하게 되었답니다. 쉽게 따라하실 수 있도록 과정을 사진과 함께 상세히 기록해두었습니다. 배송지 변경신청이 어려운 과정은 아니지만 처음하시는 일이라 약간 걱정스럽다면, 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STEP 0. 배송지 변경신청하기 전 우체국 회원가입 진행해주세요!! (회원이 많은건지... 전부 이미 있는 아이디라고해서 네이버 계정만드는 급으로 아이디 만들기가 힘들었어요.) 우체국 택배 배송지 변경신청 어렵지 않아요! STEP 1. 우체국 사이트에서 접혀있는 '숨겨진 메뉴..

관심/잡 2024.03.0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