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즐거움/쉬운 레시피

✨간단✨ 안심 돈까스 레시피 | 등심보다 안심!

공장장J 2021. 8. 24. 22:33
반응형

재료

  • 안심 🥩
  • 계란 🥚
  • 밀가루
  • 빵가루 🍞
  • 소금
  • 후추


Tip  정육점에서 돈까스 손질도 해주시면 해달라고 하세요~


블로그에 올리겠다고 했는데 사진찍는 걸 까먹는 바람에 과정사진이 없네요. 흑흑


간단한 안심 돈까스 레시피

  1. 정육점에서 손질해주신 안심을 고기망치나 방망이로 두들겨서 원하는 두께로 만들어주세요.
  2. 밀가루 > 계란물 > 빵가루 순으로 옷을 입혀주세요.
  3. 소금과 후추를 위에 뿌려주세요.
  4. 팬에 기름을 충분히 두르고 중불에서 튀기듯 구워주세요.



7덩이 나왔어요. 3덩이는 점심으로 튀기고 4덩이는 지퍼백에 담아 냉동보관했습니다.

빵가루 옷입고 냉동실 보관
완성!



짝꿍이 여태 본인이 만든 돈까스 중에서 역대급이라고 흡족해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등심보다 안심으로 만든 돈까스가 맛있어요 👍👍👍
냉동보관은 비추! 당일에 다 먹는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