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취미/초록이 (반려식물기록)

[나눔공유] 몬스테라 알보, 희귀 몬스테라 나눔이벤트 / 더필플랜트

공장장J 2022. 9. 30. 12:27
반응형

몬스테라 알보 포함 희귀 몬스테라 나눔이벤트 공유~~
유튜브 더필플랜트. The Feel Plants와 블로그를 운영하시고 있다. (링크는 아래 첨부)

이번에 피아 피아노. Pia Piano 유튜브 채널을 오픈해서 홍보하고 계심.

원래 본업은 국어학원장이신데 희귀식물 키우시고, 이젠 피아노 연주 채널까지 운영...
(나도 취미도 많고.. 하고 싶은 것도 참 많은 사람인데 이런 고퀄 능력자 분을 보니 나도 더 열심히 달려보자는 생각이 든다. 부끄럽기도 하고)


나눔이벤트는 아래 링크에서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84jjukjang&logNo=222884396223&proxyReferer=https:%2F%2Fwww.youtube.com%2F

몬스테라 알보 및 희귀 몬스테라(식테크 식물) 나눔 이벤트(Pia Piano X The Feel Plants)

안녕하세요, 에레디소입니다.^^ 제가 피아노 연주 유튜브 채널 Pia Piano를 시작한 지 어느덧 2달 정도가...

blog.naver.com



내가 넘넘 갖고 싶었던 몬스테라 알보를 이 분께 분양을 받았었다. 1년하고 몇개월이 조금 지났는데 잎 1장짜리 삽수가 지금 7장 정도로 자라났다.

아래는 더필플랜트 에레디소님께 분양받은 몬스테라 알보 처음과 최근의 기록이다. 분양은 택배로 받았는데 완벽한 포장과 예쁜 화병, 몬스테라 잎이 멋들어지게 그려진 공책을 함께 받았다. (감동)

2021.07.22 - [일상과 취미/식생활] - 몬스테라 알보, 알보몬 분양 받게 되었어요 ㅠㅠ

몬스테라 알보, 알보몬 분양 받게 되었어요 ㅠㅠ

알보몬 앓이하던 중 유튜브를 통해 알게된 선생님이 있는데, 너무 자세히 키우는 방법과 키우면서 분석한 내용에 대해 얘기해주시길래 구독하고 있었어요. 오늘도 웹서핑을 하며 알보 앓이를

rootingforme.tistory.com

2022.08.04 - [일상과 취미/식생활] - 몬스테라 알보 야외에서 키우면? 4달 성장세 (봄/여름)

몬스테라 알보 야외에서 키우면? 4달 성장세 (봄/여름)

햇빛 먹고 쑥쑥 자라라고 봄부터 여름인 지금까지 알보를 야외에서 기르는 중이다. 그늘막이 있어 햇빛을 어느 정도 가려주는 곳에 두어 타는 것을 방지하려고 했다. 지금까지 타는 잎 없이 쑥

rootingforme.tistory.com



이분의 유튜브를 구독하고 있는데 이번에 나눔 이벤트가 있어 참여차 공유를 하게 되었다.

기대해볼 만하게도 희귀식물을 20분께 나눔한다고 한다. 이렇게 많이 나눔하는 이벤트는 처음본다.

희귀식물 유튜브를 운영하시는데 이번에 피아노 연주 채널 Pia Piano를 만드셔서 이 채널 홍보에 참여하면 또 20명에게 희귀식물을 나눔한다고 하신다. (중복가능) 즉 40개의 희귀식물을 나눔하는데.... 정말 어마어마한 양이 아닌가.

키워본 바로는 알보는 정말 아름다운 식물이다. 언제보아도 예쁨🥰 에레디소님에게 무늬가 산반형인 카모플라쥬 같은 삽수를 분양 받았고, 그 삽수는 여전히 함께하고 있다.

지금은 내 무릎 정도 오는데 언제쯤 에어컨 만큼 크게 자랄까. 커다란 토란잎처럼 큰 찢잎을 보고 싶다. 알보를 시작으로 건강한 취미와 습관을 갖게 되어서 만족한다. 비싸긴 하지만 관리를 또 할 수 밖에 없게 만든다..ㅋㅋㅋ


The Feel Plants 유튜브 채널

Pia Piano 유튜브 채널

피아 피아노 채널에서 플라워 댄스 연주 영상을 공유했는데... 연주도 영상도 영화를 보는 기분이 든다.
https://www.youtube.com/watch?v=4jmEHQLvGh8&t=247s

요즘 꼬미 밤잠 재울 때 자장가 틀어주는데 깔끔한 피아노 자장가가 없어서 여러곳을 찾았는데 이 영상이 자장가로 틀어주기 좋았다. 곡 구성과 깔끔한 선율이 딱 마음에 든다.
아기를 재우거나 스스로를 재울 때 들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연주가 맘에 드신다면 구독/좋아요~

희귀식물을 키워보고 싶으신 분이 계시다면 이번기회에 참여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모두 행운이 따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