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취미/초록이 (반려식물기록)

돌배 수확 (3무 - 제초제, 농약, 화학비료 사용X)

공장장J 2019. 10. 29. 22:09
반응형

아름다운 소 농장 - 서리 맞은 돌배를 수확하여 판매하기 까지의 과정을 담아 보자~
3무 - 제초제, 농약,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건강한 돌배다.

돌배 알도 굵어지고 수확하는 내내 향이 좋았다. 일반 배 과수원처럼 가지를 아래로 유인하지 않았기 때문에 위로 쭉쭉 뻗은 가지에 달린 돌배를 수확하는 일은 쉽지 않았다. 내가 너무 다 따가면 겨울에 야생동물들이 먹고살기 좀  팍팍해지지 않겠나... ㅎㅎ


알이 큰 돌배들은 거의 사과 사이즈 만큼 크다.




볼펜과 돌배 사이즈 비교

서리 맞은 돌배! 돌배에 초점이 나가서 아쉽지만 포인트는 바닥에 깔린 풀 위에 내린 서리!





돌배를 맛있게! 똑똑하게 활용하기 위한 돌배 레시피

 



직접 생산, 수확, 선별한!
3무 - 제초제, 농약,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건강한 돌배를 구매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
https://smartstore.naver.com/rooting/products/4706631060

 

[강원도 인제] 자연주의 산골 돌배 5kg : 아름다운 소

[아름다운 소] 돌배 농장입니다~

smartstore.naver.com



행복하냐고 물어봐주는 나의 모든 친구들, 정말 고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