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즐거움/사먹은 것들

맛,가격좋음 | 소고기버섯 비빔밥 (풀무원) 6인분 개별포장 / 코스트코 추천

공장장J 2022. 2. 18. 11:26
반응형

코스트코에 갔다가 별 계획에도 없이 단지 6인분인데 저렴한 가격을 보고 구매해 왔지만.. 다들 맛있다해서 남기는 추천글 입니다.

풀무원의 소고기버섯 비빔밥 이라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1만원 초반 ~ 1만 5천원대.
(포스팅 쓰기 전까지 비비고 제품인줄 알았다... 미안)


밥과 재료가 들어있는 제품이니 밥통에 밥이 없어도 문제 없어요~~

집에 블로거 있는데 식구들은 배려가 없다. 우선 뜯고 봄.

6인분이라서 비빔밥/간장양념/참기름이 모두 6개씩 개별 포장으로 들어있어요.

밥(쌀 아님)과 버섯, 고기 등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조리법

비빔밥 자기 그릇에 담아 전자렌지에 5분 돌려주었어요.

전자렌지에 돌리기 전


렌지에서 꺼낸 후 간장양념 둘러 섞어줍니다!

볶음밥이라 이미 밥에 기름기 있어서 참기름은 하지 않았어요. 취향껏 간장과 참기름 넣고 드셔보세요. 저희 아빠가 먹어보고 첫마디가 “맛있다” 였습니다.

포장지의 조리사진과 같은 모습은 아니지만 ㅋㅋㅋㅋ
편리하게 맛있는 비빔밥을 먹을 수 있어서 만족해요.
죄책감이 드는 한가지는 비닐 포장이 많다는 점이네요.



평점 (5개 만점)
맛 😭😭😭😭
가격 😭😭😭😭

다들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해 둘 예정이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