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즐거움/사먹은 것들

설빙 인절미 막걸리 with 순희 맛 도수 솔직후기 리뷰 / 막걸리 판매 1위 홈플러스 신상막걸리 / +어향가지새우 홈플러스 야식할인

공장장J 2022. 4. 17. 23:34
반응형

설빙 인절미 맛걸리는 빙수 디저트 카페 ‘설빙’의 인절미빙수의 콩가루와 100% 주류전문업체 보해양조의 우리쌀 순희 막걸리가 협업한 홈플러스 신상막걸리다. 도수는 5도.


설빙 인절미 막걸리 with 순희는 5년동안 막걸리 부분 1위를 지키던 서울 장수막걸리를 제치고 출시 2주만에 누적 판매량 2만명을 넘기며 막걸리 판매량과 매출량 부분에서 모두 1위에 올랐다.

1병당 2,190원
출시기념으로 2병구매시 10% 할인한다.

설빙 인절미 막걸리

홈플러스에서 할매와 밀레니얼을 합친 할매니얼 트렌드에 맞춰 선보였다고 하는데....
나는 할매니얼이라는 말도 처음듣는데 트렌드 라고 한다 ㅎㅎㅎㅎ

반응형


그리하여 전국 홈플 135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설빙 인절미 막걸리

나는 술알못 술린이라 1병만 구매했다. 먹어보고 맛있으면 담에 또 사지 뭐.

4,5회 가볍게 흔들어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한다. 밑에 인절미맛 콩고물이 깔려서 그런가보다.

설빙 인절미 막걸리 상세설명

의욕만 앞선 술알못. 5번 흔들고 뚜껑을 땄더니.. 푸와아악 하고 막걸리가 뿜어져나와서 조금 흘렸다. 짝지가 날 보고 술알못이라고 놀려댄다.

반응형


술알못이시라면 막걸리를 흔들고 잠깐 쉬어주세요...ㅎㅎ
때깔은 베이지색의 막걸리다. 뒤에 보이는 건 홈플러스 조리식품코너에서 구매한 어향가지새우. 설빙 인절미 막걸리와 함께할 안주다.


설빙 순희 인절미 막걸리 맛

반응형

결론은 맛있다! 재구매 의향 있음!
술잘알인 짝지도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한다. 대표 술알못과 술잘알 입맛에 괜찮았다. ㅋㅋㅋ
설빙 인절미 빙수의 인절미 맛이 잔잔히 난다. 알콜은 약한편이라 처음엔 좀 싱거워서 얼음이 다 녹은 인절미 빙수 같기도 하다. 계속 먹어보니 이게 인절미 음료도 아니고 막걸리니 인절미 맛은 요정도 느껴지는게 적당하다.

설빙 인절미 막걸리 색깔


홈플러스 야식 어향가지새우

떡갈비처럼생겨서 관심도 없었는데 새우라는 글자를 발견하고 바로 구매. 솔직히 홈플러스 치킨보다 나는 이게 더 맛있다. 치킨이랑 닭강정만 사먹던 세월이 아쉬운 걸.

홈플러스 야식 어향가지새우
반응형

가격은 9,990원인데 마감세일해서 5,990원
다 먹고 찍어서 빈통이다. 가지새우튀김이 베트남산 이라는데... 조금 그렇다? 조리되지 않은 튀김이 있으면 튀김을 사먹고 말지.

홈플러스 야식 어향가지새우 가격


겉에 가지 속이 새우로 되어 있다.

가지새우도 참 맛나는데 그보다 저 튀겨진 고추가 넘 맛있다. 저것만 따로 팔면 사먹을 정도로. 하나도 안맵고 고소하다.

홈플러스 야식 어향가지새우 고추 튀김
반응형
홈플러스 야식 어향가지새우

설빙 인절미 빙수와 어향가지새우 두개 모두 새로운 도전이었는데 둘다 너무 성공적이었다~~


술린이라면 설빙 인절미 막걸리 먹어도 얼굴 빨개질 수 있음.

둘다 재구매의사 있고. 어향가지새우는 또 사먹을 거다. 튀긴 고추가 넘 맛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