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즐거움/사먹은 것들

베트남쌀국수 밀키트 피코크 Peacock 맛 후기 / 집에서 간편하게 쌀국수 / 숙주와 닭가슴살 추가 / 이마트 밀키트

공장장J 2022. 5. 3. 15:12
반응형

상품명은 피코크 베트남쌀국수
4인분에 8,480원인 제품이다.
대략 밖에서 먹는 쌀국수 1그릇 가격에 4인분 가능이라 망설임없이 집어왔다. 구매처는 이마트


베트남 현지의 맛을 그대로~~ 라는데 이건 맛없을 수가 없겠다... 맛있겠다는 기대가 절로 들었다. ㅋㅋㅋ

 

반응형


쌀국수 해먹을거니까 숙주도 추가 구매해왔다. 오랜만에 쌀국수라 설램 ㅎㅎㅎ

내용물은
- 쌀국수 면 4개
- 숙주혼합 건더기 4개
- 액체스프 4개
구성이다.


일단 2인분 끓였다. 1인분에 물 600ml라 2인분이니 1,200ml 붓고 숙수혼합 건더기와 액체스프 2봉을 넣고 팔팔 끓인다.

끓는 상태에 면을 넣고 4분정도 익혀준 후 미리 건져두었다.

냉동 닭가슴살 있어서 육수 끓는 중에 넣고 함께 익혔다. 중간에 숙주 추가해서 함께 끓였다. 아삭한 식감이 좋으면 살짝만 데치듯 건져준다.

포장 뒷면에 레시피가 간단명료하게 쓰여있다👇

 

반응형

 

 

반응형


미리 면을 담아 둔 그릇에 닭가슴살과 숙주 넣고 국물을 부으면 완성!
먹다 남음 파가 있어서 함께 올려줬다. 부추를 샀는데,,, 파가 남아서 파를 올려먹었다.

 

진한국물이 싫어 약간 물을 더 넣고 닭가슴살을 함께 삶아서 그런지 맛은 식당처럼 진하진 않았다.

면은 양이 꽤 많아서 양은 완전 만족. 진하고 깊은 맛은 덜 하지만 키트로 집에서 이정도 맛을 낼 수 있다는 것에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편이다.

라면처럼 간단한데 라면보다 퀄리티있는 건강한 면요리라고 볼 수 있다. 담에도 마트가서 생각나면 재구매할 계획이다. 숙주 추가 구매는 탁월한 선택! 다음엔 닭가슴살 대신 차돌로 해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