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취미/여행 (아마도 거의 국내여행)

안성팜랜드 핑크뮬리, 코스목동 축제 주차장, 입장료, 준비물 아기와 갈만한 곳 경기도 꽃구경 서울근교 갈만한 곳

by 공장장J 2022. 10. 10.
반응형

아기랑 나 짝 이렇게 셋이 갔고 아기는 무료, 평택안성주민은 할인있다.



위치 : 경기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
전화 : 031-8053-7979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유튜브 채널 운영중이니 계절마다 어떤 체험과 볼거리가 있는지 확인해보고 가는 것이 좋다.

지금 코스모스+목동 코스목동 추9월~10월은 코스모스와 핑크뮬리 경관을 볼 수 있다.


사람 어마어마하게 많았고 주차장에 빈자리가 거의 없었지만 운 좋게 금방 주차할 수 있었다.


농장동물원이랄까 농장에 사는 가축 동물이 많이 있다. 사람이 너무 많다보니 동물들의 노동이 얼마나 고될지… 잠깐만 있어도 사람이 많아 정신이 없는데 동물들은 종일 그 곳에 있으려니 스트레스 엄청 날 것 같다.

고문시키는 것 같아서 보면서도 맘이 불편했다. 갠적으로 아쿠아리움과 동물원 안가는 편인데



식사 - 또래오래 치킨


식당에가니 사람이 너무 많아 1시간은 기다려야 한데서 핫도그와 치킨을 먹었다. 핫도그는 4천원. 핫도그를 엄청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면 굳이… 다시 먹진 않을 것 같다.

치킨을 샀으나 테이블과 좌석은 사람들로 꽉 차있어 잔디운동장에 돗자리를 폈다.


겨올라가기 선수… 옷은 포기하는 것이 좋다.




농장동물 체험관 (소, 염소, 산양, 양, 돼지)

진정한 소체험은 소우리에 갇혀보는게 아닐까..!


소는 정말 아름답게 생겼다. 사람과 다르게 커다란 덩치에서 나오는 신비로움, 아우라가 있다. 사람들이 쉴세 없이 입장하는데 오픈되었지만 도망갈 수 없는 공간에서 답답함과 스트레스를 굉장히 많이 받고 있을 것 같다.


소우리 옆에는 염소, 양, 산양, 돼지 우리가 있다.


산양유를 먹는 꼬미에게 산양을 알려주었다. 너를 낳은 건 나지만 널 살찌운 건 산양이란다..



우리를 빠져나와 큰 길을 따라 안으로 들어가다보면 핑크뮬리 밭이 나타난다.


핑크뮬리가 코스모스보다 더 예뻤다. 뿌연 먼지 느낌인데 가까이서보면 가는 줄기에 낱알이 붙어있는 모습이다.


핑크뮬리는 전원주택에 산다면 꼭 들이고 싶은 식물이다. 앞마당에 심어두면 운치있고 넘 보기좋겠다.


코스모스를 보러 올라오면 뒷쪽에 핑크뮬리밭이 한 눈에 들어온다. 가까이 보이는 초록초록한 풀은 코스모스인데 이제 꽃대가 올라오는 중이라 10월내내 피어날 듯 하다.


앞에 펼쳐진 코스모스 밭

내려가면서 조류 동물들과 사슴을 볼 수 있었다. 아기 동물들도 너무 귀여워😭



나가는 곳 팁 (주차장과 가까운 출구)

나갈때는 꼭 정문으로 갈 필요없이 왼편에 보이는 노란천막쪽으로 나가면 된다. 모든 주차장이 연결되어 있다. 팜랜드 내부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 혼잡한 경우 이쪽으로 나가면 나가면 좀더 빨리 차를 찾을 수 있다.

바로 옆에 있는 건물은 화장실이라서 참고해두면 좋겠다. 남녀 화장실이 있다.


https://m.place.naver.com/place/20770831/home?entry=plt

안성팜랜드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741 · 블로그리뷰 7,716

m.place.naver.com


안성팜랜드에서 주말하루 정말 잘 보냈다.
먹거리랑 입장료는 다소 아쉽다. 사람이 정말 많아서 식당 이용하기는 쉽지 않기때문에 먹을 것을 싸오거나 식사는 구경을 마치고 밖에서 하는 것을 추천한다.
돗자리도 챙겨가길 추천. 아기가 있으면 더더욱

식사할 수 있는 테이블과 좌석이 있지만 역시 사람이 많아서 이용하기 어려우니 돗자리를 챙겨오면 잔디운동장에서 펼쳐놓고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안성팜랜드 요약

- 안성평택주민 할인 (신분증 지참)
- 도시락 싸가길 추천
- 돗자리 추추천
- 아이스크림 추추천 (밖에서는 못 먹을 맛있는 맛)
- 걷는아기, 못걷는 아기 연령 상관없이 아기랑 시간 보내기 좋은 장소로 재방문 의사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