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취미/제품리뷰

평택 Eyelash 몽글네일 속눈썹펌 두 달 뒤 후기

공장장J 2022. 12. 15. 16:06
반응형

돌잔치 행사 준비 겸 친구네일 구경하러 오랜만에 외출을 했다~~

나는 애엄마라 네일 받기는 좀 부담스러워 속눈썹펌을 받았다. 맨날 손으로 애 음식 만들고 씻기고 닦이고, 가끔 아기가 내 손을 물때도 있어서 안하는게 좋겠다고 판단했다.

오늘 방문한 곳은 송탄 장안동 하늘채 아파트 상가건물에 있는 몽글네일샵이다. 네이버로 미리 예약 가능하다.




몽글네일 info

📍위치 : 경기 평택시 추담로 58-78 상가 1동 107호(장안동 코오롱하늘채 정문 상가)
☎️ 전화 : 0507-1321-9121
🕓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0시
🅿️ 주차가능
🐶🐱🐹🐰🦊🐻🐷🐥🐴🕷️🐢🐍🦎🐠 반려동물 입장가능! 반려견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동반입장 가능하니 참 동물프랜들리한 곳 인듯~ 이런 세심함 좋다.
몽글네일 인스타



몽글네일 둘러보기

 

#네일샵 외관


알약같은 심플+귀여운 간판이 있다.

해가 짧아져서 들어갈 땐 밝았는데 나오니까 이렇게 어두워젔다.

몽글네일 입구

 

#네일샵 내부


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앞에는 네일, 페디
뒤에는 속눈썹 시술이 이루어지는 공간으로 분리되어 있다.

몽글네일 내부

나는 친구랑 같이 갔다. 친구는 네일, 나는 속눈썹펌 진행. 원장님이 속눈썹펌 먼저 진행하시고 타이머 맞춰놓고 네일 까지 진행하면서 알림울리면 속눈썹 봐주시고~ 이렇게 두명의 미용이 진행됐다.



 

#속눈썹펌 받는 곳


누웠더니 일어나기 싫더군요…
자고 가고 싶었다. 꼬맹이 때어놓고 울음소리 없는 곳에서 휴식은 오랜만이라 그렇기도 하고 폭닥폭닥한 이불이 너무 아늑해서 좋았다.

몽글네일 내부

이곳이 속눈썹펌하는 곳인지? 호텔인지? 친구 네일 누워서 기다렸다…ㅎㅎ 잠시나마 애줌마에게 편안한 휴식을 허락해주신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알림이 울릴때가 됐는데?!” 라고 원장님이 얘기하면서 들어왔는데 말떨어지기 무섭게 알림이 울렸다 ㅋㅋㅋㅋㅋ 시계 그자체..

 

몽글네일 속눈썹펌

 


속눈썹 펌은 난생 2번째 받았는데
이전에 서울에서 받았을 땐 너무 거미다리처럼 쨍 하게 올라가서 어딘가 어색어색한 느낌이 들었다. 별로 만족 못해서 한동안 안했는데, 왠걸?!

대박 우아하고 부담스럽지 않게 속눈썹펌이 완성되었다.

시술 후 매일 아침마다 속눈썹 빗어 올려주라고 미니미니한 속눈썹솔도 받았다.

속눈썹 솔



10월 중순 쯤 방문해서 이런 깜찍한 이벤트도 진행중이었다.


이건 친구가 받은 네일~ 꼬맹이가 좀 크면 나도 네일 받으러 오려고 회원권 10만원 만들고 왔다!



속눈썹펌 하고오니까 맨 얼굴인데도 화장한듯 보여서 기분전환 제대로 했다.

매일 집에 있는 애엄마라 인생에 낙이라곤 우리 귀요미 꼬맹이가 대부분인데 속눈썹 하나 올렸다고 거울보는 재미도 생겼다.





몽글네일 속눈썹펌 두달 뒤 후기

 

워낙 한달 정도 유지된다고 했는데 현재 두달 차 접어드는데 반정도 풀렸다. 평소 잘 안빗어 올려줬는데도 꽤 유지력이 좋다. 아마 연말쯤 다시 받으면 좋을 듯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