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즐거움/사먹은 것들

아이스크림 ‘매운 치즈떡볶이맛’ 찰떡아이스 후기

공장장J 2021. 7. 25. 20:03
반응형

아이스크림 심부름을 받고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다녀왔습니다. 냉동고를 두리번거리고 있는데, 보고도 눈을 의심하게 되는 아이스크림! 매운 치즈떡볶이 맛 찰떡 아이스를 발견했습니다.

“먹는걸로 장난치면 안된다.” 는 말이 떠오더군요... 원래도 새로나온 맛은 먹어봐야 직성이 풀리는 타입이긴 한데, 블로그를 시작하니 사람이 더 무모해지더군요. 이 아이스크림 데려왔습니다! 할인점에서 구매했는데도 가격은 1,000원이었어요.

냉동고에?!


보기만해도 “왜 만들었을까? 왜 만들게 되었을까? 누가 이 아이스크림 출시를 기획했을까? 왜 결제했을까?” 하는 많은 생각이 떠오릅니다.

매운치즈떡볶이 맛 찰떡아이스


두둥! 쑥맛 기본 찰떡 아이스와 다르게 매운 치즈를 표현한 밝은 연주황색 피가 보이네요.

매운치즈떡볶이 맛 찰떡아이스 내부


안에는 흰 크림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습니다. 약간의 고추가루를 표현한 듯한 빨간 뭐시기도 있어요. 맛은..... 첫 맛은 치즈 아이스크림 맛이 나다가 점점 파프리카 가루? 고추가루가 섞인 맛이 납니다. 두 개 중 하나를 먹으니 남은 하나가 먹기 싫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마저 먹으니 치즈맛보가 파프리카 같은 맛이 더 강하게 느껴져요. 혀는 맵지 않은게 목이 칼칼해지는 매운맛이에요.

매운치즈떡볶이 맛 찰떡아이스 속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매운 치즈떡볶이 맛 찰떡 아이스 아이스크림 후기였습니다. 오래 팔려고 내놓은 아이스크림은 아니겠죠.
한마디로 재료로 들어간 밀가루와 우유에게 미안해 해애하는 맛 이었습니다. 이걸 사느냐고 쓴 천원에게도 미안한 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