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취미/육아

동탄 와글아이 장단점 2주 방문한 이유 4 호수공원 뷰맛집 키즈카페

공장장J 2024. 3. 3. 01: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마음의 힐링을 찾고자 늦은 밤이지만 다시 글을 적어봅니다.
유용한 정보가 담긴 글을 발행하려고 노력하지만, 또 나름 블로그가 일기장이 되어 정신적으로 힐링 효과도 컸던 것 같아요.
경험하고, 느끼고, 경험을 기록하는 과정이 일상에 힘이 되는 것 같네요.
 
 
동탄의 와글아이 키즈카페에 다녀왔어요.
협찬, 광고 아닌 직접 구매 이용한 솔직후기 입니다.
 
한마디로
주말마다 여러곳을 다녔지만,,, 정말 맘에드는 곳!!!
2살 3살 아이들에게 최적화 된 키즈카페 인 것 같아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서 더 풀어볼게요.


 
 

와글아이 동탄레이크꼬모점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181 동탄레이크꼬모 B동 2층

🕙 매일 10:00 ~ 21:00
☎️ 0507-1404-0625

  • 형제 동반한 12개월 미만(무료)
    무료
  • 12개월 미만_1시간
    5,500원
  • 12개월 미만_2시간
    11,000원
  • 소인입장권_1시간
    11,000원
  • 소인입장권_2시간
    22,000원
  • 대인입장권
    5,000원

 


어른 2인 (5,000x2 = 10,000원)과 두 돌 아기 (1인 22,000원) 방문하면

총 32,000원





왜 2주 연속 동탄 와글아이에 갔나요?

 

와글아이도 사이즈가 꽤 큰 키즈카페이긴 하지만, 더 큰 대형 카페도 다녀봤거든요.
크다고 아이가 다 이용할 수 있는 건 아니라서, (연령에 맞지 않는 놀이기구)
아이 눈높이에 맞는지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진은 2주 전에 찍은 사진이지만, 사실 어제 또 다녀왔지요.

 
처음 간 날 이걸 너~~~무 좋아해서 30분 붙잡고 있더라구요.
공을 넣으면 발사되어 표적에 맞추는 기구인데, 자연스러운 경사가 있어 공이 계속 리필되어요.

 
옆에는 낚시존, 레이싱파크, 편백나무놀이존, 소꿉놀이존 등 이 있어요.

 
 
반대쪽으로 카페테리아 가는 길엔 온통 노랗게 도배된 풀장이 있어요.
노란 공간이 너무 예쁜 포토존을 만들어주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
집이든 가게든 공간을 디자인할 일이 있다면 이렇게 한가지 색으로 포인트를 주는 걸 꼭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넘 예뻐요. 1시 쯤이었는데 아직 사람이 많지 않아서 스튜디오 처럼 잘 나왔네요.
통창 너머로 동탄호수공원 전경이 보여요.
키즈카페지만 뷰 맛집입니다!

 
 
게임 구성이 알찬 볼풀장도 있어요.

 
시뮬레이션 게임도 있고

구멍에 공을 넣으면 아래로 떨어지는 놀이

 
농구골대도 다양한 높낮이로 위치해 있어서 좋았어요. 기어다니는 아기부터, 어린이까지 모두 좋아하는 공간이에요.
저희집 꼬맹이는 여기에 1시간을 있었어요...ㅎㅎㅎ 무엇이 그렇게 좋은지.

 
군데군데 키즈카페 지도가 있어요. 

 
 
 

카페테리아 메뉴


음료는 4,00~5,000원대
식사와 디저트는 4,000~15,000원대

 
와글에이드 파인 시켰는데,, 황금 파인에플잔에 담아주었어요.ㅎㅎㅎ 사진을 안찍고는 못 베겨유..
탄산이 있어서 아이가 먹고 깜짝 놀라더라구요.
에이드 종류는 모두 탄산이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순살치킨은 맛 괜찮았어요. 소스는 캐찹아닌 약간 매운 맛 소스랍니다.
소떡소떡 소스랑 동일한 것 같아요. 소떡소떡을 시키면 아이들이 먹기에는 매울 수 있어서 따로 주시기도 하는데,
맵다는 설명은 못 들어서 그냥 뿌려주세요. 했더니,, 맵더라구요.

 
벽 쪽 쇼파 긴 의자에는 콘센트 구멍이 있어서 충전기 챙겨가시면 충전도 가능해요.
토요일 1시까진 그래도 여유로웠습니다. 2시 넘어가면 사람이 많아서 자리가 없었어요.

 
 
 

동탄 와글아이 2주 연속 방문한 이유 4가지  (장점)

- 추가금 내면 얼마든 있을 수 있겠지만 종일권은 없어서 좀 기다리면 사람들도 빠지고, 자리도 생기는게 장점이에요.
- 실내 놀이시설의 답답함을 날려주는 통창과 동탄호수공원이 내려다보이는 뷰 맛집이라는 점!
- 2살 3살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놀이시설이 갖추어져있다는 점!
- 나가면 바로(같은 2층) 탑텐키즈, 스파오키즈 등 어린이 의류 매장, 신발 매장 등이 있어 쇼핑하기도 좋은 점!
 
아쉬운 점..
카페테리아 메뉴에 감튀가 없다는 점...

말고는 없는 듯 합니다. 단 여기 레이크꼬모 건물 주차장이 너무 넓어서 주차한 위치, 구역 번호를 잘 기억하셔야 해요!!!!
 
 
가보기 전에는 실망스럽지 않을까 걱정과 고민을 했지만, 다녀온 후 너무 만족스러워서
즐겨찾기 키즈카페 목록에 올라가버렸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