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취미/초록이 (반려식물기록)

몬스테라 알보, 알보몬 분양 받게 되었어요 ㅠㅠ

공장장J 2021. 7. 22. 15:32
반응형

알보몬 앓이하던 중 유튜브를 통해 알게된 선생님이 있는데, 너무 자세히 키우는 방법과 키우면서 분석한 내용에 대해 얘기해주시길래 구독하고 있었어요. 오늘도 웹서핑을 하며 알보 앓이를 하고 있었는데 방금 그 분께서 알보 분양하신다는 것을 알게 되어.. 결국 분양까지 받게 되었어요. 분양 시작한지 몇시간 지나지 않아 아직 남아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31nondoVV1w&t=33s



몬스테라 알보는 무늬 몬스테라랑 비슷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한 무늬 몬스테라가 알보로 둔갑하여 사기분양이 있다고 합니다.
당근 마니아인지라 당근으로도 알아보고 중고나라 통해서도 많은 알보들을 보았지만 확신이 들지 않아 화원 또는 식물카페같이 어느정도 보증가능한 곳에서 분양 받고 싶었어요. 구독한지도 얼마 안되었는데 알보 전문 선생님께 받게 되다니... 이제 잘 받아 대품으로 키워내겠습니다 흑흑

몬스테라 보르시지아나 알보 도착 | 꼼꼼한 식물포장!

어제 보내신 알보 삽수가 오늘 오전에 도착했어요~ 당근이나 중고나라 거래였으면 혹시모를 불상사를 막기 위해 무조건 직거래 고집했을텐데, 다년간 알보를 키우시고 분양하신 분이라 믿고 택

rootingform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