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취미/육아

아기수영장 베이비카페 오션베이비 구리점 유아수영 장난감 체험

by 공장장J 2022. 7. 8.
반응형

아기랑 할 야외활동을 생각하다 짝꿍이 어찌저찌 알아보고 가게 된 유아 수영장 겸 베이비카페다.
어른들 차나 커피 마시는 곳은 아니구 아기들 장난감과 수영장이 있는 놀이공간이다.

저저번주에 가려고 했는데 예약이 꽉 차서 못 갔었다. 되도록이면 하루전에 예약전화를 달라고 한다. 이번에도 역시 까먹고 당일 전화했는데 예약이 가능해서 바로 예약하고 낮잠 후에 방문했다.


주소 : 경기 구리시 이문안로 106 럭키아파트 상가 지하1층
아파트 단지 앞 상가의 지하 1층이라 주차장이 지상 아파트 단지와 상가 주차 공간이 함께 있다.

 

이용요금 및 이용시간


가격은 39,000원.
구성은 아기 수영장 1시간 + 방수기저귀와 플레이존 1시간 으로 이루어져있다. 보호자 2인은 아기와 모든 공간에 함께 있을 수 있다.

 

요 아래 사진을 비롯해 사진이 화사하다 싶은 것들은 캐논 m3 미러리스 카메라로 찍은 것. 사길 참 잘했다 ㅎㅎ

 

우쭈쭈 내새끼~~~

 

아기용 방방? 도 경험해보았다.

 

일단 잡고 일어서서 주위를 살피는 꼬미.

 

반응형


제공받은 방수기저귀? 수영복이다. 대여이니 돌려줘야한다. 선생님이 몸무게를 여쭤보시는데 알려드리면 맞는걸로 가져다주신다.


물놀이용 장난감이 꽤 괜찮다. 구매욕 뿜뿜

울 꼬미는 수영에 앞서 준비 공간인 낮은 물에서는 울지도 않고 호기심 가득한 모습을 보여줬다. 다른 아기들은 계속 울고. 그런데 전세 역전돼 다른 아기들은 점점 수영을 즐기고 꼬미는 수영 내내 울었다...


보호자를 위한 방수 앞치마가 제공된다. 저기 아래 널려있 보라색이 방수 앞치마다.

 

반응형



아기들이 목튜나 튜브를 타고 수영을 즐기는 공간. 월풀욕조.


꼬미 포함 아기 3명이 하나의 월풀욕조에서 수영을 한다^^

 

선생님이 아기들 머리마다 올려주시는 해바라기랑 병아리 ㅋㅋㅋㅋㅋㅋ 귀엽다. 사진 잘 나오라고 소품도 옆에 준비되어 있던데 꼬미를 달래느냐고 정신없어서 하나도 못썼다.



수영 1시간을 마치고 플레이존에서 여러가지 아기용 장난감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집에 아직 개시하지 않은 걸음마 보조기가 똑같이 있길래 한번 보여줬더니 굉장히 잘 가지고 논다.


이건 굴렁쇠처럼 굴리면 딸랑이 소리가 나는 장난감. 아기 관심끌기 좋았다.



왜 전화기에 빠져서... 맛보려고 한다...ㅎㅎ 그럴때마다 안돼! 단호하게 안돼라고 교육시키는 중이다. 알아듣고 간혹 멈추기도 하는데 늘 말을 따르지는 않는다.

 

반응형

 

비지쥬 구슬을 잘 가지고 이동시키면서 논다. 조만간 구해줘야겠다!!

 

비지쥬를 향한 집중의 입!!! ㅎㅎㅎ

 

단점

- 가격 (자주가기엔 조꼼 부담스러움)
- 아기가 물놀이 또는 단체활동 공간을 싫어할 수도 있다.
- 구강기 아기라면 장난감을 물고 빨고 한다는 것... (놀때 쪽쪽이를 물려주면 그나마 좀 낫다.)

 

장점

- 아기들끼리 의사소통할 수 있는 공간
(어린이집을 안다니는 아기라 또래 친구들을 만나기는 어렵다. 병원에 예방접종하러 가면 종종 만나기는 하지만 놀면서 친목을 갖는 공간은 아니니 아쉬웠다. 그런면에서 베이비카페는 친구를 만나고 같은 아기를 관찰하고 아기들만의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공간이어서 좋았다.)
- 물놀이 체험도 원만하진 않았지만 물에 대해 경험할 수 있는 것도 좋은점이다.
- 장난감은 구매하기 전에 베이비카페에서 경험해보고 판단할 수 있어서 참 좋았다.

 

자주는 어렵고 가끔은 가서 친구도 만나고 물놀이 시켜줘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