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취미/제품리뷰

콩즈쥬스 다음으로 써본 놀부액상 3가지 맛 후기

공장장J 2023. 4. 17. 13:58
반응형

 

전자담배 놀부액상

 

작년 5월 아빠는 유웰사의 발라리안 전자담배로 교체한 이후로 거의 1년이 되었지만 여전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연초에서 전담으로 잘 정착했어요. 전자담배는 관심 없어했는데 정말 잘 쓰고 있네요.


연초에서 전자담배로 갈아탄 것도 저의 강력한 추천과 부탁때문인데요. 발라리안으로 바꾸고 나서 연초는 입도 대지 않고 향긋한 전자담배만 피우고 있어요. 덩달아 저는 쩌는 연초 냄새 맡지 않아서 너무 좋답니다. 무튼 제 추천으로 전자담배를 피우게 되었으나… 아빠는 그동안 동네 오프라인 매장에서 30ml 액상을 무려 3만 원씩 구매해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30ml 한 통은 약 한달정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 슬픈 소식을 들은 저는 최근 저렴하고 퀄리티 좋은 액상제품 소개받아서 3개 지원해 드렸습니다!


https://m.nolbuliquid.com/

전자 담배 액상, 전자 담배 액상 사이트, 전담 액상 추천 - 놀부액상

전자 담배 액상, 전자 담배 액상 사이트, 전담 액상 추천 - 놀부액상

nolbuliquid.com

 
 





놀부액상이라는 제품이고 30ml 액상 3개가 24,000원대! 저렴한 가격에 3통이나 구해드리니 엄청 좋아하더군요. ㅋㅋㅋㅋㅋㅋ

사이트를 살펴보니 놀부액상 말고 타브랜드 액상도 저렴하게 팔고 있어서 배송비 절약하며 다양한 제품군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었어요. 여태 몰라서 동네 전담가게서 비싸게 주고 샀던 것이 안타깝습니다.. 진작 챙겨줄걸..


이 놀부액상은 별도의 김장이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액상 중에는 맛을 잘 내기 위해 숙성이 필요한 제품도 있어요. 그것을 김치처럼 김장한다고 표현한답니다.) 발라리안 기준 코일은 2통 쓸 때 1개로 오래가는 편입니다.


교환 반품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 번호를 함께 보내주시니 든든합니다. 고객센터 문의가 필요할 때 번호 찾는 것도 일이거든요.



놀부액상 맛 종류


9가지 맛 중에서 알로에베라 / 라임 / 애플망고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놀부액상은 오프라인매장도 있고 온라인 구매도 가능해서 편리하신 방법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택배 보내주실 때 꼭 용량체크하여 보내주시는 점도 좋았습니다.




Push down & Turn

뚜껑은 약병이나 영양제통처럼 어린이 안전마개 장치가 되어있습니다. 그냥 돌려서는 열리지 않습니다. 아래로 꾹 누르면서 돌려주어야 열려요.

 
사용하는 전자담배에 액상을 찔러 넣어 담아주세요. (발라리안 사용 중입니다.)

 
 
 

아빠의 솔직한

알로에베라 / 라임 / 애플망고 액상
맛 후기

 

#알로에베라

상큼하고 달달한 알로에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알로에주스와 비슷) 그리고 시원함은 아주 강했습니다.(쿨감) 무더운 여름에 사용하면 좋을 듯합니다.

 


#라임

상쾌한 레몬향과 살짝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시원한 쿨감은 적당했습니다. 평범하지만 깨끗하고 깔끔한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애플망고

망고 특유의 향이 매력적입니다. 단맛과 시원함은 약했지만 대신 은은한 망고 향이 오래 유지되어 좋았습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 것을 찾는다면 애플망고를 추천합니다. 전체적으로 향이 부드러웠고 고급스럽다는 느낌입니다.
 
 

놀부액상 3가지 맛 총평



3가지 맛 모두 공통적으로 촌스러운 인공향, 인공맛이 아닌 실물 과일맛과 가깝게 자연스러워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냥 하는 말이 아니고 향은 진짜 인위적이지 않고 잘 만들었다..!)

목 넘김 또한 세 가지 다 부드러운 편이며, 그중 애플망고가 가장 부드러웠습니다.

쿨감을 좋아하시거나 여름철에 사용한다면 알로에베라 추천하고, 애플망고는 순해서 호불호가 없이 좋아할 듯 합니다. 정말 가격이 평소 동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했던 가격보다 저렴한데 맛과 퀄리티가 정말 좋았습니다. 가성비라는 표현을 좋아하지 않지만 정말 좋은가격에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3가지 맛 모두 배합이 잘 된 액상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른 맛들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본 포스팅은 상품을 제공받았고 직접 사용하며 저 개인의 주관적인 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This posting received product support, and the contents of the posting were written with my own subjective opinion.

 
 

2022.05.19 - [일상과 취미/제품리뷰] - 발라리안 : 브러쉬드블랙 색상 / 액상 전자담배 기기 아빠선물 구매 / 발라리안 사용법 / 코일의 역할

발라리안 : 브러쉬드블랙 색상 / 액상 전자담배 기기 아빠선물 구매 / 발라리안 사용법 / 코일의

금연하면 좋을 것을.... 어쨌든 전자담배로 피라고 하면 아빠는 금연한다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하나마나한 소리고 그래서 바로 주문했다. 유튜브 영상 10개 이상 찾아보고 결정했

rootingforme.tistory.com

 

반응형